티스토리 뷰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 알아본 후기!

 

 

www.대명리조트회원권.com  

 

대명리조트 회원권

대명리조트 회원권,삼척회원권,특별분양가격,거제,쏠비치,소노펠리체,대명리조트콘도회원권.

www.xn--zf0bk7houg1yav36bkjcow2a9gh.com

 

 

 

요즘은 날씨도 쌀쌀해지고
점점 연말이 오고 있네요.

이제 슬슬 연말 파티를 준비하고
있거나 겨울 여행 계획 잡고
계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저도 여행 계획 잡으면서
일정도 일정이지만 숙소
비용이 꽤 부담스럽더라고요.

특히나 연말연시에는 예약이
꽉 차 있어서 예약하기도 쉽지 않아
객실 컨디션이 좋지 않더라도
울며 겨자 먹기로 예약했던 기억이 있어요.

저는 얼마 전에 진도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전 숙소를 예약할 때 가격이나
객실 컨디션 등을 꼼꼼하게 따져서
가는 편이라 마음에 드는 숙소를
찾기가 너무 어렵더라고요.

그러다가 우연히 눈에 띄는 게
진도 쏠비치였고 조금 더 저렴하게
가고 싶어서 검색을 해보다가
우연히 대명콘도 회원권에 대하여
알게 되었는데요.

그냥 네이버 예약 등을 통해서
예약도 가능했지만 회원권을 구매하는 게
조금 더 저렴하더라고요.
 
그리고 앞으로도 여행을 다닐 날이
많을 텐데 매번 이렇게 예약하는 것도
무리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조금 더 합리적인 소비를
하고 싶다는 생각에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을
알아보고, 상담 받은 후에
진도 쏠비치를 다녀왔어요!

우선 사진만 봐도 알 수 있겠지만
외관이 너무 예뻐서 너무 맘에 들었고,
야경도 너무 기대가 되더라고요!

저는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여기로
결정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숙소 안에 들어가서 탁 트인 뷰와 잘 정돈된
깔끔한 객실 상태에 정말 감동했어요.

앉아서 쉴 수 있는 소파도 있어서
실컷 수다도 떨고 인생샷도 실컷
남겨 왔기 때문에 너무 만족했어요!

 

낮에 실컷 객실에서 놀다가 저녁에
나와서 조금 돌아다녀 봤는데요!

길도 너무 예쁘고, 보이는 건물들이
궁전처럼 예뻐서 꼭 동화 속에
있는 기분이었어요!

 

 

여긴 프로방스 스퀘어인데요.

여기에 그릴하우스도 있고,
조금 더 가시면 컨벤션센터에는
무인 로봇 카페도 있었어요!

프로방스 스퀘어 안쪽으로 들어가니까
또 다른 포토존도 있으니 다들
참고하셔서 사진은 꼭 많이
찍고 오셔야 해요.

 

낮에 도착했을 때 야경이
너무 기대됐기 때문에
저녁에 다시 와봤는데요.

역시나 기대했던 대로
너무 예쁘지 않나요?

 

리조트 근처를 어느 정도 둘러본 후에
본격적으로 산책을 시작했는데요!

걷다 보니 이렇게 커다란 토끼가 있더라구요.

저 달에는 누울 수도 있고 앉을 수도 있게 
만들어진 걸 보니 포토존인듯하여
저도 바로 달려가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비록 밤이라 사진이 잘 안 보이긴 했지만
그래도 인증샷을 찍었기 때문에 만족스러웠어요.

 

토끼와 사진을 찍고 나니 시간이
너무 늦어버려서 다시 숙소로
돌아왔는데 밤에 봐도 
탁 트인 뷰는 정말 최고였어요!

숙소에서 1박을 하고 짧은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지만 정말 너무 좋았던 여행이라
다음에 시간만 된다면 꼭 다시 가고 싶네요.

 

이번에 저는 회원권을 구매하고
다녀왔는데 정말 마음에 들었고,
관심 있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제가 회원권을 구매했던
이유와 회원권에 대한 정보 공유해 드려요! 

회원권을 구매하실 때는
3가지를 선택하셔야 해요.

기명 / 무기명, 회원제 / 공유제, 평형 선택
이렇게 3가지를 선택하셔야 하는데
회원권은 본사 직원분만 분양이 가능하기 때문에
금액이나 혜택 중 1가지라도 다르면 믿으면 안 돼요.

 

 

관련 문의 사항이 있다면 리조트 측에
전화해서 한번 확인해 보시는 것이
훨씬 안전하니 이 점은
꼭 유의해야 할 것 같아요.

 

우선 가장 먼저 무기명과 기명의
차이점은 기명은 말 그대로 이름을
등록하는 것이기 때문에 등록된
인원만 사용할 수 있는 방식이고요.

무기명은 이용객을 등록하지 않고,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인데요.

저는 가족들뿐만 아니라,
친구들과의 여행도 중요했기 때문에
무기명 방식을 선택했지만 가족들만
사용하신다면 유기명 방식도 추천해 드려요!

그리고 회원제와 공유제를 선택하시는데
회원제는 일정 금액을 내신 뒤
일정 기한이 되면 100%
환불 받는 방법이고요.

공유제는 기한을 따로 두지 않고,
회원 자격으로 평생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방식이에요.

저는 이번에 무기명 회원제로
상담을 진행했는데 여러분의 상황에 맞게
선택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방식을 다 고르셨다면 3가지 등급 중 
하나를 골라야 하더라고요.

등급은 크게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노블리안 이렇게 세 가지
등급이 있다고 합니다.

 

 

노블리안 등급은 실버, 골드,
로얄, 브레지덴셜 이렇게 4가지로
나뉜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위 사진만 보자면 각각 등급도
회원권 구매할 때 선택했던
기명 / 무기명 회원제 / 공유제에 따라
가격이 다르더라고요.

가격은 이해하기 편하게 사진으로
첨부해 놓았으니 사진 보면서
가격 비교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등급을 나누는 이유는 등급에 따라
객실 컨디션이 다를 수도 있고,
조금씩 다른 점이 있다고 하는데요.

보통 3~4인 가족은
노블리안 실버나 골드를
많이 이용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이번에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을
알아보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전국에 지점이 정말 많다는 점이었어요!

일단 회원권을 구매했다면
주기적으로 이용해야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만약 지점이 적다면 구매해도
쓸 수가 없기 때문에 전국에 지점이
많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제주도에만 해도 함덕, 표선
이렇게 두 곳이나 있고, 
리조트나 호텔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비싸게 호텔 비용을
내지 않고도 호캉스나,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맘에 들었어요!

그래서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을
계속 알아보다가 이창수 과장님에 대한
게시글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반신반의하면서 상담을
한번 받아봤는데 우선은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고, 제가 질문이
많은 편이라 이것저것 많이 여쭤봤는데도
너무 잘 친절하게 잘 응대해 주셨고,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려주셔서 확신하고
구매를 결정하게 됐어요!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제가 위쪽에 남겨 놓은 담당자분
연락처 사진 참고하셔서 직접 담당자분과
상담 진행하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그 외에도 이그제큐티브 상시
혜택이나 기명 회원 신규 혜택들도
많으니 한번 확인해 보세요.


이그제큐티브 클럽은
혜택도 정말 많더라고요.

노블리안 객실도 이용 가능하고,
노블리안 전용 라운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등 혜택이 많으니
잘 확인해 보시고 결정하시면 좋겠네요.

 

이제 마지막으로 무기명 회원의
신규 혜택과 스위트와 이그제큐티브의
차이점을 알려 드릴게요!

우선은 무기명 회원의 신규 혜택도
3종류가 있는데요.

종합혜택, 객실특화, 골프특화
이렇게 3가지인데 교차선택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셔서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스위트와 이그제큐티브의
차이점도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사진 같이 첨부해드려요!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은
어떤 담당자를 만나더라도
가격이 같지만 담당자가 내 객실 예약이나
요구 사항에 관심이 없다면 결국
나만 손해이기 때문에 저는 인터넷을
뒤져서 제일 믿음이 가는 분께 상담 받았어요!

여러분들도 제 글 참고하셔서
잘 맞는 담당자를 선택할 수
있으시면 좋겠네요.

 

 

혹시 추가로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대명리조트회원권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다들 좋은 선택 하셔서
즐거운 여행 다녀오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