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갔다가 들린 곳이 바로 대청댐인데요.
분위기도 좋고 이쁘더라고요
드라이브코스로도 좋아서 주변 카페 찾다가
대청댐 커피숍 다녀왔어요.

그린브라우니 신탄진점 인데요.
인기카페이기도 하고 너무 예뻤어요.
통유리에 뷰도 좋고 인테리어도 갑이라서
많은 분들이 가시는 것 같아요.
기분 좋게 힐링 하고왔네요.

카페가 층고가 높아서 그런지
보기에도 좋고 깔끔했어요
저도 커피 마시는 걸 좋아하는데
진짜 눈이 가더라고요.
주변에서도 다들 카페 이쁘다고
어디냐고 물어보더라고요.

크리스마스 느낌도 나고, 조명들도 이뻐서
사람들하고 커피 마시기에도 좋고
안에 들어가면 단층으로
천장이 엄청 높아서 개방감이
딱 느껴져요.

가족들하고 친구들하고 와서 편하게
커피 마시고 갈 수 있는 곳.
곳곳에 식물들도 많이 있어서 그런지
뭔가 공기도 좋은 느낌이었어요.
눈이 정화되더라고요!! 

그리고 야외도 있어서 더 이쁘더라고요.
대청호 뷰는 없는 대신
건물 뒤로 가면 이렇게 
한적한 외부 공간이 있어서 여유도
느낄 수 있고 사진도 되게 잘 나와요.

젊은 분들도 인생샷 건지러 많이 간다는데
저도 많이 찍고 왔어요!
자연과 둘러 쌓인 느낌의 공간이고 뒤에
산도 있어서 더 좋더라고요.

대청댐 커피숍 여러군데가 있지만
여기는 통유리라서 더 시원해 보이고,
여유롭게 커피마실 수가 있었어요.

눈와도 진짜 이쁘겠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주말에는 자리도 없다고 하니까 
일찍 가시는 걸 추천 드려요!

낮에는 조금 더 한적해서 사람들하고
같이 가서 편하게 커피 마시고
놀다 올 수가 있었어요.

조명이 차분한 느낌이라 더 좋은 듯 해요
밝고 따뜻한 느낌이라서 더 좋은 거겠죠??
사진도 너무 잘 나오고 
이렇게 다시 한번 느끼는 조명의 중요성 ~!

그리고 베이커리류들이 되게 많더라고요.
대청댐 커피숍  에서는 빵도 직접 하셔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커피한잔과 여유롭게
빵도 먹을 수 있으니까 행복 했어요.
메뉴도 다양하고 밥 대신에 가서 먹고 올 수
있으니까 아주 편하죠.
커피에 곁들이기 좋은 빵들이 생각보다
많이 진열되어 있어요!

정말 간만에 커피랑 맛있는
빵 같이 주문!
편하고 여유 있게 즐기고 왔어요~
주문한 음료도 다 맛있었고, 
빵도 맛있었기에 다 해치웠는데
다음에도 모임을 한다면 이곳에서
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아무래도 이제 곧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인테리어가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이에요.
연말에 가기에 좋은 카페랄까 ?
연인들이 가서 놀다 오기 딱 좋아요.

저도 지나가다가 이쁜 카페 보이면 ,
다 들어가는 편인데 여기는 뭔가 소품
하나하나 다 마음에 들더라고요.
조명들이 주렁주렁, 예쁜 소품들도 많아서
덕분에 따사로운 분위기를 느꼈어요.

데이트코스로도 딱 손꼽히는 곳이고 ,
커피도 맛있다 보니까 많이들 찾는 거겠죠!
믿고 가는 커피숍인 듯해요.

그리고 다른 데에 비해서 주차공간이
진짜 넓어서 그게 좋더라고요
.저는 차를 가지고 다니다 보니까 ,
주차가 안 되면 가기 싫거든요.

근데 여기는 공간도 잘 되어 있고
충분히 주차가 편해서 자차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추천 하고 싶어요!

주차라인도 넓고 주변에서 
드라이브 하다가 들리기에도 
딱 마음에 드실 거에요.

대청댐 커피숍 중에서도 제일 큰 규모에
큼지막한 느낌까지 답답함이 없었어요.
저는 아예 통유리라는 것도 제일 좋더라고요.
비가 와도 눈이 와도 밖에 풍경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카페니까요~

신탄진에서 대청댐으로 가는 진입로 
초입에 위치한 곳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많이 찾는 것 같고 날씨 좋을 때 방문하면
더 기분이 좋아요!
북적거리는 게 아니라 여유롭게 다녀올 수 있는
카페로 만족할 수 있었어요.

눈이 와도 이쁘게 쌓인 느낌이죠.
원두가 특별한 카페이기도 하고
원두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원두의 품격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던
카페이기도 하고요!

동네 카페들 하고는 차원이 달라서
아마 가신다면 다들 좋아하실 거에요.
카페에 테라스도 있어서 여름 가을에는
테라스 좌석도 인기가 꽤 많을 듯 해요.
날 풀리면 또 가고 싶어 지더라고요!

뭔가 주말에는 드라이브 갔다가 편하게
들려서 테이크아웃 해도 되고 ,
신탄진 쪽은 힐링코스라서 가시는 분들이
많을 수 밖에 없어요!

누구랑 오더라도 예뻐서 또 가고 싶어 지는
카페이기도하고 간만에 대형카페 마음에 드는
곳을 찾아서 자주자주 오게 될 것 같아요. 

메뉴들도 다양하고, 먹을 것도 많기 때문에
가신다면 대청댐 커피숍 꼭 들리세요!!
아메리카노도 너무 맛있었던 것 같아요.
시즌으로 밤단팥죽이나, 붕어빵도 팔고 있어서
이런 메뉴들도 같이 드시면 궁합이 더 좋겠죠?

근교에 바람 쐬러 가시는 분들이나 카페투어
가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들리셨으면 하는 
예쁜 카페 중 하나였어요~
음료도 빵도 많아서 질리지 않게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는 곳이에요!

그린브라우니 커피숍은 
다른 곳에 비해서 넓은 규모라는 것도
좋았고 매장 관리가 잘 되어 있었어요~

가시는 분들마다 왜 칭찬하는지 알 듯 해요.
청결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중요한 
빵 맛이 퀄리티가 높아서 만족했어요~

커피도 다양하게 고를 수 있었고 
단체로 가도 될 정도로 큰 규모였어요~
호불호가 없는 카페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저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는데요!

간만에 드라이브코스도 마음에 들고
예쁜 카페도 다녀와서 그런지 
힐링 제대로 하고 왔네요 ㅎㅎ

다들 주말에 대청댐이나 신탄진 가신다면
여기 꼭 한번 들려 보시기를 바라면서
방문기 끝내볼게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